안신애,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피어날게' 발매
2024. 06.23(일) 11:0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신애가 참여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다섯 번째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23일 저녁 6시 안신애가 가창한 JTBC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다섯 번째 OST '피어날게'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어날게'는 기타와 스트링 퀄텟 사운드의 조화가 서정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곡으로,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안신애가 오랜 세월 켜켜이 쌓인 모녀관계의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은유적으로 풀어냈다.

안신애는 소울풀한 보이스로 애정만큼 커져가는 서운함도 세밀하게 표현해 내며 곡에 감성의 깊이를 더한다. 특히 이 시대를 살아가는 딸과 어머니의 감정을 대변하며, 잔잔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신애는 레트로 음악 특유의 정서와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보컬 그룹 '바버렛츠'의 멤버로 사랑받아왔다. 또 화사 'I Love my body', 이하이 '홀로', 'ONLY', 성시경 'And We Go' 등의 곡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듀서로서 자리매김했으며, 솔로 아티스트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도 보여주고 있다.

안신애가 가창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다섯 번째 OST '피어날게'는 23일 저녁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신애 |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