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최근 여자친구와 결별? “딱 걸렸어” (이별리콜)
2023. 01.29(일) 11:46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딘딘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딘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딘딘이 리콜플래너들의 예리함에 당황한다.

30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고기 굽지 않는 남자’ 편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가수 딘딘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5개월 전 헤어진 7살 연상의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헤어디자이너와 손님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 리콜남은 7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알고도 X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한다.

연하만 만나왔던 리콜남은 자신을 살뜰하게 챙겨주는 X의 행동에 더욱 빠져들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리콜남은 X의 배려와 이해를 당연하게 여기기 시작하고, X 역시 자신이 점점 리콜남의 우선순위에서 밀려나고 있음을 느끼면서 이별을 통보한다.

리콜남의 사연을 본 딘딘은 “사소하지만 연인 사이에 지켜야하는 것들이 있다”라고 말하며 ‘약속 시간’에 대해 언급한다. 딘딘은 “저는 여자친구를 기다리다가 드라마 2편을 다 본 적도 있다”라고 전 여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덧붙인다.

이 과정에서 리콜플래너들은 딘딘이 언급한 드라마가 공개된 지 얼마 안 된 작품임을 바로 눈치채고 “그거 최근 드라마 아니냐”면서 추궁하기 시작한다. 이에 딘딘은 크게 당황한다. 찰나를 놓치지 않고 딘딘의 전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캐내려는 리콜플래너들의 공격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딘딘 |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