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채영, 20년 지기 이인혜 위해 홈파티 연다 [T-데이]
2024. 03.07(목) 10:20
편스토랑
편스토랑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한채영이 20년 절친 이인혜의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파티를 연다.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채영이 최근 출산한 절친 이인혜를 위해 특별한 몸보신 3종 요리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채영은 "이 친구와 저는 20년 전 드라마로 만나서 지금까지 굉장히 친한 사이다. 친구가 얼마 전 아기를 출산해서 축하해 주고 싶은 마음에 작은 출산 파티를 준비했다"라며 홈 파티를 준비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등장한 파티의 주인공은 2006년 '쾌걸춘향'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인혜였다.

한채영은 출산한 이인혜를 위해 밥솥을 활용해 만든 누룽지 백숙, 한우 안심을 듬뿍듬뿍 넣은 미역국, 양식을 좋아하는 이인혜의 취향을 저격할 토마토 비프스튜 등 몸보신에 좋은 메뉴 3종을 준비했다. 이인혜는 한채영의 몸보신 3종 요리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요리를 맛보곤 "덕분에 모유 수유가 잘 될 것 같다"라고 폭탄 발언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20년 지기 한채영과 이인혜의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편스토랑'은 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편스토랑']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인혜 | 편스토랑 | 한채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