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경성크리처' OST 참여…오늘(22일) 저녁 6시 공개
2023. 12.22(금) 14:21
엑소 수호
엑소 수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엑소 수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OST에 참여했다.

수호가 가창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OST Part 1 ‘FOREVER’(포에버)는 22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FOREVER’는 신시사이저 선율에 키치한 팝 사운드가 더해진 신스팝 기반의 업템포 댄스 장르로, 드럼, 베이스, 다양한 FX 사운드가 만드는 리드미컬한 흐름을 통해 어두운 듯하면서도 경쾌한 멜로디가 한층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특히 가사에는 극 중 다가올 사건들에 대한 긴박하면서도 두근거리는 감정을 담았으며, 성숙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감성 보컬리스트’ 수호 특유의 음색으로 표현되어, 작품 속 강렬한 서스펜스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 외에도 수호는 엑소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솔로 앨범, OST,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뮤지컬, 패션 등 분야를 불문한 개인 활동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엑소 수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