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가 완성하는 ‘Drama’, 자체 콘텐츠 예고
2023. 11.20(월) 13:19
에스파
에스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자체 콘텐츠를 통해 드라마 주인공으로 변신한다.

19일 에스파 각종 공식 SNS에는 ‘Drama’ 자체 콘텐츠 ‘Who visit the VILLA?’(누가 그 별장을 찾아갔을까?)를 예고하는 에스파 멤버들의 개인 포스터 및 공간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추후 오픈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콘텐츠는 미스터리한 별장에서 펼쳐지는 세 가지 이야기를 다루는 옴니버스 드라마로, SF, 스릴러, 코미디 등 다채로운 장르의 시놉시스와 각자 주어지는 캐릭터에 맞춰 상황에 맞게 즉흥연기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에스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Drama’ 콘텐츠는 3개 에피소드로 구성, 21일 밤 10시 첫 공개를 시작으로 23일, 25일 순차 오픈되며, 본편 공개일 하루 전 저녁 8시마다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업로드된다.

에스파는 지난 10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로 전작 ‘Girls’(걸스), ‘MY WORLD’(마이 월드)에 이어 3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것은 물론,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쿠고우뮤직의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QQ뮤직이 판매액 200만 위안을 달성한 앨범에 부여하는 '더블 플래티넘 앨범' 인증 획득 및 전체·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1위, 급상승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강력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에스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