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X베이식, '구필수는 없다' 대미 장식
2022. 06.23(목) 09:19
구필수는 없다
구필수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정동원과 래퍼 베이식이 '구필수는 없다'의 대미를 장식한다.

정동원과 베이식이 호흡을 맞춘 ENA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연출 최도훈)의 OST '올라잇(Alright)' 음원이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구필수는 없다'는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동원과 베이식은 '구필수는 없다' OST 열 번째 주자로 나서며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특히 이번 'Alright' 음원에서 정동원은 랩 도전에 나섰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베이식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와 랩으로 함께 했다.

이 밖에도 눈여겨볼 점은 정동원의 작사 참여이다. 'Alright'은 인생과 꿈에 대한 다짐과 포부를 청소년의 시선으로 담아낸 곡으로, 정동원이 직접 쓴 가사와 랩을 통해 성인의 시선과는 또 다른 매섭고 굵직한 포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이날 최종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필수는 없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