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라수마나라'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청자 사로잡다
2022. 05.16(월) 11:48
안나라수마나라
안나라수마나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안나라수마나라'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극본 김민정·연출 김성윤)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은 '안나라수마나라'의 미스터리한 매력이 오롯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무도 찾지 않는 오래된 유원지에 사는 마술사 리을은 소문이 무성하지만 정작 그에 대해 제대로 아는 사람은 없다. 운명처럼 그와 가까워진 윤아이와 나일등은 진짜인지 환상일 뿐인지 가늠할 수 없는 리을의 마술을 통해 잊었던 꿈과 동심을 찾아가고,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을 깨달아가며 한층 성장한다.

두 사람이 꿈같은 시간을 가지는 동안 동네에 실종 사건이 연달아 발생하고, 리을이 유력한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윤아이, 나일등과 같은 반인 백하나(지혜원)와 김소희(김보윤)가 리을의 진짜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그의 공간에 몰래 잠입하고, 리을의 정체와 실종 사건에 얽힌 진실이 밝혀질수록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시청자들을 극의 더욱 깊숙한 곳으로 이끈다. 마술 같은 미술과 음악은 물론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궁금한 이야기의 매력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안나라수마나라'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정주행의 늪에 빠져들게 만드는 '안나라수마나라'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넷플릭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나라수마나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