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열정 회계사 김동욱의 하루는? [T-데이]
2021. 10.11(월) 18:07
아무튼 출근
아무튼 출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아무튼 출근!'에서 회계사의 하루가 소개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병아리 회계사' 김동욱의 의욕 충만한 밥벌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욱 회계사는 하루의 시작부터 브리핑과 보고서 정리를 반복하는 눈코 뜰 새 없는 밥벌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동욱은 2년 동안의 노력 끝에 국내 최대 규모 회계법인에 한 번에 합격한 '엄친아'라고.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는 그의 남다른 클래스는 MC와 게스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동욱은 게임 회사 감사를 위해 직접 모바일 게임을 해보는가 하면, 외근 전 브리핑을 위해 회의 자료를 정리하며 바쁜 아침을 보낸다. 이후 고객사와 감사 테이블에서는 팽팽한 기싸움 끝에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낸다.

이처럼 모든 일에 열정을 쏟아붓는 김동욱 회계사의 의욕 넘치는 밥벌이가 담길 '아무튼 출근!'은 12일 밤 9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무튼 출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