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 출신' 기수, 오늘(29일) 새 싱글 '보이' 공개
2021. 01.29(금) 17:41
투포케이 기수
투포케이 기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투포케이(24K) 출신 기수가 새 싱글 '보이'(BOY)를 공개했다.

기수는 29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보이'를 발매했다.

신곡 '보이'는 고급스러운 팝발라드의 곡으로 기수가 직접 작사, 작곡 했으며 어릴적 아이의 시각에서 어른이 됐을때 꿈꿔왔던 진짜 어른 모습과 어른이 된 지금 과연 진짜 어른이 됐는지의 대한 생각을 가사에 담담하게 담았다.

간결한 피아노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미성의 깨끗한 기수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보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주인공인 심현서가 출연한 사실이 티저를 통해 알려 지면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심현서는 6년 전 10살의 나이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오디션에 참가한 바 있다. 총 2년간 혹독한 훈련을 거쳐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빌리 역을 차지했다.

더불어 서울무용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수상해 화제를 모았던 독립영화 '유월'에서 주인공으로 출연, 뛰어난 연기력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비욘드이엔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욘드이엔티 | 투포케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