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대학축제 수익금 전액 한국장학재단 기부
2024. 06.03(월) 10:49
뉴진스
뉴진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대학축제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어도어(ADOR)와 뉴진스(민지, 하니, 해린, 혜인, 다니엘)는 3일 이와 같이 밝히며 "일주일 간 7개의 대학축제에 무대에 서며 정말 큰 힘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우리가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대학생 분들에게 돌려드리고 싶었다. 이런 기회가 주어지는 것에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어도어와 뉴진스가 전달한 기부금 전액은 저소득층 대학생의 생활비 및 주거비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한국장학재단 측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대학생을 위해 기부하고자 다짐한 어도어와 뉴진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대학생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장학생들이 기부처의 뜻을 이어받아 나눔의 선순환을 실천하는 사회구성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지난달 25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27일 조선대학교, 28일 동의대학교와 부산대학교, 30일 동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31일 중앙대학교 축제에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어도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뉴진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