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How Sweet’ 팝업스토어 6월 5일 오픈
2024. 05.31(금) 07:36
뉴진스
뉴진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더블 싱글 ‘How Sweet’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How Sweet POP-UP’은 내달 5일부터 17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진행된다.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 파트너사인 IPX(구 라인프렌즈)가 함께한다.

매번 특색 있는 공간 연출로 호평받아온 뉴진스는 이번 팝업을 빈티지 레코드샵 콘셉트로 꾸민다. LP를 연상시키는 실물 음반이 내부에 배치돼 아날로그 분위기를 살리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대형 포토존과 화보 포스터 등이 마련된다.

뉴진스 고유의 매력에 IPX의 크리에이티브가 더해진 감각적인 제품들도 관심을 모은다. 일명 ‘뉴진스 꼴레 에디션’인데 토끼 귀를 형상화한 래빗 스트링 백, 퍼리 버니 키링 등이 준비됐다. 또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와 IPX의 ‘미니니(minin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 플러시 키링, 사운드 키링 등이 팬들의 소장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How Sweet’ 의상을 바탕으로 IPX가 새롭게 디자인한 ‘파워퍼프걸’ 버전의 티셔츠, 키링, 스마트톡, 메탈 스티콘, 티셔츠 등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이 외에도 뉴진스 멤버 초상을 활용한 아크릴 포토 키링, 포토 스티콘, 책받침, 아크릴 스탠드 등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How Sweet POP-UP’은 방문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오늘(31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라인프렌즈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진스는 지난 24일 더블 싱글 ‘How Sweet’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 대학축제에 서며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Bubble Gum’ 모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31일 KBS2 ‘뮤직뱅크’와 중앙대학교 축제에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어도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뉴진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