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컴백 육성재, 무대 꽉 채우는 확신의 솔로 아티스트
2024. 05.12(일) 17:2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임팩트 강렬한 보컬 무대를 꾸몄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한 육성재는 첫 번째 솔로 싱글 '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EXHIBITION : Look Closely)' 타이틀곡 '비 썸바디(BE SOMEBOD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댄디한 스타일의 레드 컬러 재킷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육성재는 밴드나 안무팀 없이 혼자서도 완벽하게 무대를 채웠다. 초반부터 리드미컬한 보컬로 이목을 사로잡은 그는 거친듯하면서도 감각적인 록 감성을 쉴틈없이 휘몰아치며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특히 클라이맥스로 향할수록 점점 더 고조되는 짜릿한 고음은 보는 이들에게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육성재는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의 새로운 매력들을 마음껏 분출하며 팬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육성재가 직접 작사한 '비 썸바디'는 어두운 밤들을 지나 비로소 내 길을 찾았고, 그 길을 찾아간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이모 인디팝(emo indie-pop) 장르의 곡이다. 발매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쉽게도 이번 인기가요가 이번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의 마지막 음악방송 활동이다. 앞으로도 육성재는 다양한 방송과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김재환, 나태주, 더킹덤, 라스, 보이넥스트도어, 빅오션, 세븐틴, 솔라, 아이브, 야오첸, 어센트(ASC2NT), 에이티투메이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유니코드, 이스트샤인, 트리플에스, 티오지, 판타지 보이즈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기가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