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 '별별, 홀리데이' 개최
2023. 12.07(목) 09: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별은(ByeolEun)이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별은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2023 별은 단독 콘서트 '별별, 홀리데이'(별BYEOL, HOLYDAY)를 개최한다.

'별별, 홀리데이'는 별은의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다. 별은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세트리스트는 물론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청아한 목소리를 담아낸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간을 특별하게 채울 전망이다.

특히 최근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에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색감의 배경과 빈티지한 감성이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별은은 빈티지 무드를 극대화하는 러블리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별은은 지난달 29일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4 '상상'을 발매하며 맑고 포근한 감성 보이스로 눈도장을 찍었다. 각종 OST 가창뿐만 아니라 싱글앨범 '타임+러브+드림'(Time+LOVE+Dream) '레인보우'(Rainbow)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스프링이앤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