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다빈, 2개월 만에 '틱 택?'으로 컴백
2023. 12.07(목) 09:0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글로벌 뮤지션 홍다빈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홍다빈은 지난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프리세이브(Pre-save) 프로모션 링크를 깜짝 게재하며, 신곡 '틱 택(Tic Tac)?'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10월 신규 레이블 씨티와이엘(CTYL) 설립과 함께 첫 번째 싱글앨범 '틸 아이 라이브(Till I Live)'로 새로운 도약을 알린 홍다빈은 이날 2개월 만의 컴백 예고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또 한번 모았다.

'틱 택?'은 홍다빈만의 색채가 가득한 곡으로 화려하고 선명한 사운드가 주축을 이룬다. '틸 아이 라이브' 이후 대중과 리스너들이 내놓은 다양한 추측에 불을 지피며 다음 활동을 애타게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인간 홍다빈'의 감정과 고민 등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틸 아이 라이브'는 지난 10월 발매 직후 애플 뮤직을 비롯해 홍콩, 프랑스, 인도네시아 등 다수 지역의 아이튠즈 해외 힙합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또 세계 최대 가사 및 음악정보 웹사이트 지니어스 코리아 힙합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DRP LIVE(디피알 라이브)가 아닌 인간 홍다빈으로서 파격적 행보를 보여주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궁금증을 안긴 홍다빈이 예고한 신곡 활동에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독창적인 음악들로 주목받고 있는 홍다빈의 새로운 싱글 앨범 '틱 택?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CTYL]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