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美아이하트라디오 어워즈 '올해의 K팝 앨범'상 수상
2024. 04.02(화) 14:08
스트레이 키즈
스트레이 키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K팝 앨범' 상을 수상했다.

4월 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가 '올해의 K팝 앨범' 상에 선정됐다.

아이하트 라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지난 2014년부터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해당 방송국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아티스트와 노래 등에 대해 시상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앞서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바커 행거에서 열린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그룹' 상을 수상한 데 이어 글로벌 음악 시상식에서 다시 한번 호성적을 거두게 됐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2일과 14일 각각 이탈리아 밀라노 스나이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 'I-Days'(아이 데이즈),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진행되는 세계적 음악 페스티벌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에 K팝 보이그룹 최초이자 헤드라이너로서 무대에 오른다. 8월 2일에는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헤드라이너 무대에 오른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HeartRadio]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트레이 키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