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1년 4개월 만 솔로 컴백 [공식]
2024. 02.27(화) 08:45
오마이걸 유아
오마이걸 유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YooA)가 오는 3월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유아가 오는 3월 14일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을 발매한다”고 밝혔으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마치 구름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배경 위 하얀 새장의 문이 활짝 열려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가 어디론가 날아가버린 듯 활짝 열린 새장 안에는 푸른 색상의 깃털이 하나 남겨져 있는 가운데, 이미지 하단에는 'BORDERLINE'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유아의 첫 싱글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첫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 (Bon voyage)'를 통해 몽환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독창적인 세계를 보여준 유아는 두 번째 미니 앨범 'SELFISH'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어 유아가 약 1년 4개월만에 선보이게 될 이번 신보 발매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뛰어난 춤실력과 보컬실력, 비주얼까지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서 커리어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는 유아가 이번에는 어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은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RBW, W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