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박기량, 인바디 결과 최초 공개 "몸무게 앞자리 5 넘은 적 없어" [T-데이]
2024. 02.11(일) 10:09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치어 여신’ 박기량의 인바디가 처음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박기량은 “내 신체 사이즈는 치어리더의 기준”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가운데 한 번도 오픈된 적 없던 인바디가 처음으로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인바디 측정에 앞서 박기량은 “나는 몸무게 앞자리가 5를 넘은 적이 없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신장 176cm에 몸무게 48kg은 제 기준이자 치어리더의 기준”이라고 밝힌 박기량이 “포털사이트에 나오는 몸무게 48kg은 고등학생 때 몸무게로 아직 유지하고 있다”라고 언급하자, 전현무는 박기량의 남다른 관리법에 “역시 관리의 신”이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모두의 높은 관심 속에 마침내 공개된 박기량의 인바디는 신장 176cm, 몸무게 52kg, 체지방률 17.9%. 특히 “나는 과거에 체지방률 한자리였다. 체지방률이 10%도 안 나왔다”라는 호언장담과 달리 체지방률 두 자릿수가 나오자, 박기량의 동공이 흔들리기 시작한다고. 급기야 박기량은 “뭔가 잘못됐다”라며 돌연 태세를 전환하고, 이에 출연진 모두는 “기계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라며 한 목소리를 냈다는 후문.

이와 함께 박기량이 8체질 검사에서 금양 체질로 진단을 받아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금양 체질은 폐와 대장의 기능이 강한 대신 간과 담낭이 약해 고기와 술을 자제해야 하며 창의성이 좋고 완벽주의적 성격. 평소 취침 전에 노동주 한 잔을 마신다는 박기량이 의사의 소견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박기량은 “20대 초반부터 무릎이 안 좋았다. 고등학교 시절 치어리더를 향한 열정 과다로 차가 끊길 때까지 춤 연습을 했다”라며 치어 여신이 되기까지의 남다른 고충을 밝힌다고. 박기량의 인바디는 ‘사당귀’에서 최초 공개된다.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4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