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스테이씨·세븐틴, 본상 주인공 "감사하다 말하고 싶어"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2023. 08.10(목) 18:00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더보이즈, 스테이씨, 세븐틴이 K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을 수상했다.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10일 저녁 서울 송파구 올림픽경기장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됐다.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맡았다.

이날 K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 부문에서는 더보이즈와 스테이씨와 세븐틴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스테이씨는 "너무 감사하다 말해주고 싶다. 앞으로 미주 투어를 앞두고 있다"라며 "또, 다음주에 저희가 컴백한다. '버블'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는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선우, 에릭으로 구성된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디디디','더스틸러'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7일에는 정규 2집 타이틀곡 '립글로스'를 발표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스테이씨는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며 지난 2월 발매한 '테디베어'로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오는 16일엔 미니 3집 '틴프레시(Teenfresh)'가 발매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세븐틴은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로 구성된 13인조 보이그룹으로 '아주 나이스','울고 싶지 않아'등의 유명곡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지난 4월엔 10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손오공'으로 각종 음원차트와 챌린지에서 맹활약하며 좋은 음원 성적을 거뒀다.

한편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K팝 최대의 축제라는 명성에 맞게 화려한 멤버를 구축한 시상식이다. 에이티비오, 보이넥스트도어, 초코원앤투, 엔하이픈, 에펙스, 있지를 비롯해 시크릿 넘버,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트레저, 싸이커스, 김재환, 슬기(레드벨벳), 알렉사, 에이티즈, 윤하, 이승윤, 제로베이스원, 지코(블락비), 카드, 태용(NCT), 폴킴, 프로미스나인, 하이파이유니콘 등 다수의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 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 더보이즈 | 스테이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