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오늘(25일) 종영…OST 전체 음원 공개
2022. 10.25(화) 08:05
법대로 사랑하라
법대로 사랑하라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오늘(25일) 종영하는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전체 OST 음원이 공개된다.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2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OST 전체 앨범을 공개한다.

OST 전체 음원에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삽입돼 ‘법대로 사랑하라’의 따뜻한 감정선을 빛낸 가창곡 9곡을 포함해 감각적인 사운드로 몰입도를 더한 BGM 24곡까지 극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트랙이 수록됐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앨범에는 CHEEZE(치즈)부터 조유리, 에일리, 다운(Dvwn), 준(JUNE), 펀치, 스탠딩 에그, 선우정아, 이주혁까지 총 아홉 팀의 가창자 라인업이 순서대로 차곡차곡 쌓이며 드라마의 전개를 음악으로 간직하도록 돕는다.

‘로또커플’이라 불리는 이승기(김정호)와 이세영(김유리)의 풋풋했던 학창시절부터 사랑하면서도 ‘직진’할 수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과,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안아주면서 이뤄낸 설렘 가득한 로맨스까지 ‘법대로 사랑하라’를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는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의 진두지휘로 완성됐다. 때론 진지하게, 때론 유쾌하게 극에 활력을 더하는 음악을 선사하며 드라마가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더불어 수많은 애청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안겼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를 그려내 부동의 월화극 1위 자리를 지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승기와 이세영 두 주연의 애틋한 로맨스와 더불어 다양한 의뢰인이 끌어가는 신선한 에피소드로 매 회차 진한 여운을 남기며 안방극장에 가슴 뛰는 설렘과 훈훈한 휴머니즘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 모스트콘텐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법대로 사랑하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