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냈다" 박서준→최우식 뭉친 '인더숲' 티저 공개
2022. 07.11(월) 14:07
인더숲 : 우정여행
인더숲 : 우정여행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인더숲 : 우정여행'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되는 '인더숲 : 우정여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 '우가팸'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의 여행기를 담은 힐링 예능 리얼리티. 이들의 출연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11일 이들의 넘치는 케미를 가득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겨울 바다의 광활한 풍경으로 시작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형식은 "우와 바다다!"라고 외치며 눈 덮인 모래사장을 뛰어다니, 최우식은 "우가팸 얘네들 다섯 명 모여서 일냈다(라고 생각하시겠지?)"라고 시청자들의 예상 반응을 추측하면서 "힝, 속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박서준,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 역시 이들의 뒤를 함께 걸으며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어 절친과 함께하는 이들의 소소해서 더욱 특별한 일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인더숲 : 우정여행'은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4회에 걸쳐 디즈니+에서 단독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디즈니+ '인더숲 : 우정여행' 티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더숲 : 우정여행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