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우정여행' 노을 앞에 선 다섯 명의 친구들
2022. 07.13(수) 10:13
인더숲 : 우정여행
인더숲 : 우정여행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절친들의 케미가 담긴 '인더숲 : 우정여행'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공개되는 디즈니+ 새 예능프로그램 '인더숲 : 우정여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의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다.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은 그들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13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시원하게 펼쳐진 겨울 바다와 신비로운 빛깔로 노을 진 하늘, 그 앞에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까지 다섯 친구들의 미소 띤 모습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이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더했다.

한편 '인더숲 : 우정여행'은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4회에 걸쳐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디즈니+ '인더숲 : 우정여행']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더숲 : 우정여행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