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코치&센도 "조현아, 'Clink Clink' 캐리 중"
2022. 07.02(토) 19:00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작곡가 코치와 센도가 조현아를 극찬했다.

2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Clink Clink' 녹음에 나선 '시소팀' 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시소팀'은 'Clink Clink'의 작곡한 군단의 일원인 코치와 센도를 만났다. 두 사람은 샤이니의 'Everybody' 등의 곡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라고.

코치와 센도는 'Clink Clink'에 대해 "잔 부딪힐 때 나는 소리, 우리로 따지면 쨍그랑과 같은 느낌이다. 좋은 일 있을 때 잔을 부딪히며 건배하듯 빛나는 축배를 생각하며 쓴 곡이다"라고 소개하며 "현아 님이 캐리해 주시고 계신다. 본 녹음 전 맞춤 가이드 녹음을 해주셨다. 현아 씨 없었으면 곡이 완성되지 못할 뻔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현아는 본 녹음에서도 13년 차 가수답게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들은 신봉선은 "올여름 씹어먹을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