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영탁 무편집 등장, 첫방 시청률 3.1%
2022. 01.20(목) 09:36
신랑수업
신랑수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신랑수업'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20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첫 방송된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은 유료 가구 기준 3.1%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찬우, 김준수, 영탁이 싱글남으로서의 일상을 속시원하게 공개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울러 유부 멘토 이승철은 이들에게 연신 팩폭을 가동하며 쫄깃한 재미를 더했다.

방송 직후에는 14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을 밝힌 '54세 미혼남' 김찬우를 비롯해 맨몸 샤워 장면까지 가감 없이 선보인 김준수, '갓마흔'에 찾아온 개인적인 고민을 솔직히 드러낸 영탁이 연신 SNS와 포털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입증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남자들이지만, 결혼을 향한 현실적인 고민을 이어나가는 모습이 '대반전'을 안긴 첫 회였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수업을 받으며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신랑수업']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랑수업 | 영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