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일대일 경쟁 돌입, 더 잔혹해진 서바이벌 [T-데이]
2024. 06.18(화) 09:12
아이랜드2
아이랜드2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이 더욱 잔혹한 생존 게임을 예고했다.

20일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 : FINAL COUNTDOWN'(이하 '아이랜드2') 9회에서는 아이랜더 12인(김규리·김수정·남유주·마이·방지민·손주원·유사랑·윤지윤·정세비·최정은·코코·후코)의 파트2 두 번째 테스트 '메인 포지션 테스트'가 펼쳐진다.

아이랜더 12인은 파이널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총 세 번의 테스트를 펼친다. 지난주 파트2 첫 번째 테스트 'BLACK MADE TEST'를 통해 탄탄한 실력과 개개인의 경쟁력을 입증한 아이랜더 12인은 결과에 기뻐하거나 아쉬워할 틈도 없이 각자 가장 자신 있는 포지션으로 일대일 경쟁을 펼치는 '메인 포지션 테스트'를 준비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맞대결 상대보다 본인의 장점을 조금이라도 더 어필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 내 최선의 결과를 보여주기 위한 지원자들의 모습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9회 예고에서는 보컬 라이벌인 윤지윤과 최정은의 맞대결도 예고돼 궁금증을 더했다.

시즌1에서 7인조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배출했던 것과 달리 '아이랜드2'에서는 단 6명 만이 테디(TEDDY) 프로듀싱 걸그룹 데뷔조에 들게 된다. 또한 프로듀서 및 디렉터뿐만 아니라 현장 방청에 참여한 아이메이트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무대를 선보여야 하고, 테스트 종료 후에는 개인 등수가 전부 발표되는 만큼 이전보다 더 스텝업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분투하는 아이랜더 12인의 모습을 파트2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일대일 대결이 펼쳐질 '아이랜드2' 9회는 오는 20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아이랜드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랜드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