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최지우 '시크한 블랙 셋업에 퍼프 숄더로 러블리 한끗'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1주년 기념 리뉴얼 기자간담회

2024. 06.14(금) 11:4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1주년 기념 리뉴얼 기자간담회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슈돌'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최지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 10년 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돌'은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배우 최지우와 개그우먼 안영미가 ‘슈돌’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합류한다. 최지우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약 2년 만으로, 한류여신 최지우가 '부모'가 되어 예능에 나서는 것은 처음이다. 또한 지난해 아들을 출산한 안영미는 최근 육아 휴직 후 에너지 넘치는 복귀를 알리며 ‘출산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최지우와 안영미가 MC로 함께하는 ‘슈돌’은 오는 16일 첫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 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