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우리들의 축제, 예매 대기 10만 명→전석 매진
2024. 06.07(금) 17:2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놀면 뭐하니'의 '우리들의 축제'가 뜨거운 호응 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축제 프로젝트 '우리들의 축제' 티켓 예매가 오늘(7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예매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최대 약 10만 명에 달하는 접속 대기 순서 인원이 몰리며 열띤 관심을 입증했다.

오는 13일 저녁 6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열리는 '우리들의 축제'는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021년 계약 만료 후 오랜만에 완전체 무대를 예고한 걸그룹 러블리즈, 'SHINee’s Back' 데뷔 16주년을 맞은 현재진행형 아이돌 샤이니가 출연한 방송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놀면 뭐하니?'와 깊은 인연이 있는, 영케이가 소속된 밴드 '축제 섭외 0순위' 데이식스가 합류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힙합신을 대표하는 다이나믹 듀오와 제시, 전국민 떼창곡 '땡벌'을 보유한 트로트 스타 강진, 지오디 김태우와 꼬꼬스타 드러머 사장님의 컬래버, 레게 그룹 레강평(스컬X하하), 축제계 뉴페이스 밴드 전파상사, 아카펠라 그룹 오직목소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라인업이 공개돼 풍성한 무대를 예고했다. 또한 '놀면 뭐하니?' 남매 듀오 주우재, 박진주가 지코, 제니 '스팟!' 커버 무대를 준비해 색다른 재미도 안길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다채로운 공연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원만한 공연 관람을 위해 사전 점검과 안전 관리, 본인 확인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예매자와 티켓 소지자 신분증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반드시 실물 신분증을 가져오셔야 한다. 예매 페이지의 공연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는 예능 베테랑 유재석, 하하와 예능 뽀시래기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가 웃음을 위해선 다짜고짜 뭐든지 하는 버라이어티로,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