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파트2 진출자 12인 공개, 방지민→김규리 진출
2024. 06.07(금) 07:05
아이랜드2
아이랜드2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아이랜드2: N/a' 파트2 진출자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 N/a'(이하 '아이랜드2')에서는 12명의 최종 생존자가 선발됐다.

먼저 앞서 파트1의 마지막 관문 '1:1 포지션 배틀'에서 승리를 거머쥔 마이·유사랑·윤지윤·정세비·최정은·후코는 파트2 진출을 일찍이 확정한 바 있다. 최정은은 "처음부터 1등을 해서 부담, 불안함이 있었다. 더 열심히 하면 극복할 수 있으니 더 멋있고 잘하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고, 윤지윤은 "처음 들어왔을 때는 자신감과 자만감이 헷갈렸는데 파트2에서는 기복 없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각오를 내비쳤다.

이어 '1:1 포지션 배틀'에서 탈락한 아이랜더 김수정, 남유주, 링링, 방지민, 유이, 코코를 비롯해 그라운더 8인(김규리·김민솔·김채은·박예은·손주원·엄지원·오유나·최소울)은 나머지 여섯 자리를 두고 경쟁을 벌였다.

남은 14명의 지원자 중 14위를 기록한 오유나가 가장 먼저 탈락하며 도전을 마무리 지었고, 뒤를 이어 김채은, 최소울, 엄지원이 탈락자로 호명됐다. 여기에 김민솔, 링링, 박예은, 유이가 추가적으로 탈락자로 불리며 방지민, 코코, 남유주, 김수정, 손주원, 김규리가 파트2 자리를 채우는 데 성공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아이랜드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랜드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