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장윤주, 김수현 떡잎 알아본 혜안
2024. 05.29(수) 22: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유퀴즈’ 장윤주, 김수현 떡잎부터 알아봤다.

29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최근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장윤주 근황 토크가 공개됐다.

극 중 장윤주는 주인공을 맡은 김수현 누나 역으로 열연했다. 그런 두 사람에겐 이미 인연이 있었다. 15년 전 두 사람은 의류 브랜드 모델을 함께 했다.

장윤주는 조인성, 주지훈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모델로 활약한 케이스다. 그는 “김수현 씨랑 촬영을 할 때 제가 '이번에 남자 모델 누구야?' 했더니 이런 사람이라더라. 저는 뭐 그때는 '그래?' 이러고 그냥 촬영을 했는데, 사람이 되게 에너지가 좋더라. 지금 현장에서도 그렇지만 사람이 소탈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제가 김수현 씨한테 되게 편하게 '너 나랑 찍으면 뜬다. 스타 돼' 그랬었다”라며 “이후에 '드림하이', '해품달'로 정말 스타가 됐더라. 2년이 안 지났는데 어느 시상식에서 만났다. 제가 보자마자 '안녕하세요. 제가 그때 얘기했었죠. 뜨실 거라고' 했더니 기억하면서 '누나. 네. 너무 감사드려요' 이러더라”며 웃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