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송승헌 "톰 크루즈와 비교? 감사할 따름"
2024. 05.28(화) 14:2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송승헌이 시즌2로 돌아오는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소재현 감독, 배우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가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방송인 박슬기가 진행을 맡았다.

'플레이어2'는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등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와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이날 송승헌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 시즌2를 하게 돼서 기쁘다"며 시즌2로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해외 배우 톰 크루즈와 비견된다는 말에 "우상처럼 생각하는 배우와 비교해 준다는 것 자체가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톰 크루즈 처럼 할 수는 없겠지만 다음 시즌에서는 두바이 호텔이나 비행기에 매달리기도 할 마음이 간절하다. 다음엔 더 큰 판을 벌여보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송승헌은 6년 만의 복귀임에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는 비주얼로 '급속 냉동 비주얼'이라는 별명을 자랑하기도 했다.

'플레이어2'는 오는 6월 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