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28일 발매예정 신곡 '택시 블러'… 나띠와 치명적 케미 발산
2024. 05.24(금) 14:5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박재범이 선공개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23일 박재범은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제이팍 시즌 2(Jay Park Season 2)' 타이틀곡 '택시 블러(Taxi Blurr)'의 선공개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재범과 나띠는 택시를 배경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두 사람의 강렬한 케미스트리로 완성도를 더한 '택시 블러'를 향한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또한 박재범은 오는 30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택시 블러'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박재범의 '엠카운트다운' 단독 출연은 지난 2014년 '쏘 굿(So Good)' 무대 이후 약 10년 만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재범은 이날 아웃트로에서 나띠와 페어 안무는 물론, 비트에 맞춰 변화하는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로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해진 박재범의 모습을 담아낸 신보 '제이팍 시즌 2'의 타이틀곡 '택시 블러'는 박재범의 그루비한 보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박재범의 새 싱글 '제이팍 시즌 2'는 오는 28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모어비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재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