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여행 떠나는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포스터 공개
2024. 05.14(화) 09:35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이효리가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 2종에는 이효리 모녀의 여행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끈다. 완연한 봄이 느껴지는 분홍색 꽃잎이 가득한 나무에 기대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이효리와 그런 딸의 모습을 예쁘게 남기기 위해 카메라를 든 이효리 엄마의 뒷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따뜻함과 왠지 모를 뭉클함마저 자아낸다.

또 다른 포스터는 푸르름이 짙은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이효리의 엄마와 그런 엄마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의 애정 어린 시선이 눈길을 끈다. 많은 말을 하지 않아도 눈빛을 통해 느껴지는 엄마에 대한 사랑과 애틋함이 듬뿍 담겼다. '난생처음 모녀 여행기' '더 늦기 전에, 단둘이'라는 문구도 가깝고도 멀기만 한 평범한 엄마와 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이효리와 엄마의 따뜻한 여행기를 담은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26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 이효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