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이번엔 슈퍼히어로로 변신…넷플릭스 '캐셔로' 출연 [공식]
2024. 04.18(목) 11:23
이준호
이준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캐셔로'에 합류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이준호)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물.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이 원작으로, 돈이 곧 힘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가진 것 한 푼 없지만 인간미만큼은 넘치는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상상 초월 신박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캐셔로'에서 이준호는 현실적 캐릭터이자 주인공 강상웅 역을 맡는다. 내 집 마련이 꿈인 평범한 주민센터 공무원 강상웅으로 변신해 어쩌다 수지 타산(?) 안 맞는 초능력을 계승 받아 인생이 180도 달라지는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캐셔로'의 연출은 '대행사'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을 선보인 이창민 감독이 맡으며, '시지프스 : the myth'로 탄탄한 필력을 인정받은 이제인, 전찬호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여기에 이준호를 필두로 김혜준, 김병철, 김향기 등 연기 히어로 군단이 뭉쳐 세상 어디에도 없을 히어로물을 완성하고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한편 이준호는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트로피를 안긴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한 JTBC '킹더랜드'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준호 | 캐셔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