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 토크 예능 '밥이나 한잔해' MC 발탁
2024. 04.17(수) 15:02
더보이즈 영훈
더보이즈 영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에 출연한다.

오는 5월 16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동네 친구 번개 토크쇼 '밥이나 한잔해(연출 진보미)'는 MC들이 한 동네에 방문해 그 지역에 거주하는 지인 및 셀럽들을 즉흥적으로 불러 동네 맛집에서 토크하고, 이후 게임을 통해 동네 주민들에게 한턱 쏘는 프로그램이다. 영훈은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와 함께 MC로 활약, 막내만의 당찬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밥친구로 활약할 영훈은 그룹 활동과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 등 화제작에 잇따라 출연, 넓은 스펙트럼의 감정선으로 신흥 '연기돌'로 주목받는 등 폭넓은 활약을 펼쳐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1월부터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고정 MC로 발탁돼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처럼 가수, 배우, 예능인을 넘나들며 '육각형 올라운더'다운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하고 있는 영훈이 앞으로 '밥이나 한잔해'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영훈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와 타이틀곡 '넥타(Nectar)'를 발매하고,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 진입과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두터운 성장세를 다졌다. 음원, 음반, 음방, 글로벌 차트 모두에서 선전한 더보이즈는 현재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오는 7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더보이즈 영훈이 출연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는 오는 5월 16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보이즈 영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