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간 송강 "'아이랜드2', 저와 함께 하실래요?"
2024. 04.09(화) 13:37
송강
송강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스토리텔러 송강이 시청자들을 '아이랜드2'의 세계로 초대했다.

Mnet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의 스토리텔러 티저 영상이 오늘(9일)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랜드2 : N/a'의 스토리텔러로 참여한 송강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24명의 지원자들은 모든 가능성을 깨우고 새로운 나를 찾는 모험을 시작한다. 생존과 방출의 운명에 맞서 치열한 경쟁, 수많은 선택과 결정의 순간들, 뜨거운 연대를 통해 성장의 불꽃을 키워간다"고 예고했다.

이어 송강은 "한계의 틀을 깨고 나(N/a)라는 아이(I)의 빛을 채우는 시간 속 확고해지는 게 있다. 서로에 대한 믿음 그리고 데뷔라는 꿈. 이들이 써가는 성장 스토리는 바로 우리의 이야기일지도 모른다"며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의 N,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알파 a. '아이랜드2' 저와 함께 하실래요?"라는 멘트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손을 내밀며 시청자들을 아이랜드로 초대했다.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화제의 '아이랜드2 : N/a' 지원자 24인의 시그널송 'FINAL LOVE SONG(파이널 러브 송)' 퍼포먼스 비디오의 직캠 영상도 공개됐다. 지원자 개개인의 퍼포먼스를 생동감 넘치게 담아낸 이번 직캠을 통해 단체 구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24명의 디테일한 표정과 안무를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아이랜드2'는 18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이 함께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아이랜드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강 | 아이랜드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