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29일 17화 공개, 솔직 고백+돌아선 마음 '예측불가'
2024. 03.28(목) 09:1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솔직한 고백과 돌아서는 마음이 담긴 '환승연애3' 17화가 공개된다.

오는 29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3' 17화는 NEW를 향해 멀어져가는 X의 마음을 돌이키려는 입주자들의 솔직한 고백과 돌아선 그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감정선을 예고한다.

예고 영상 속 다혜는 자신의 X와 호감을 쌓아가고 있는 혜원과 대화를 시도하고, "너는 마음이 어때?"라며 조심스럽게 지금의 마음 상태를 묻는다. 혜원은 "데이트를 4번 정도 했는데 표현을 해주는 게 느껴졌다"고 답해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를 가늠케 했고, 이에 "너무 무섭더라"라며 불안감을 드러낸 다혜는 X에게 "나는 확실해, 오빠거나 창진 오빠라는 거"라고 최종 선택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휘현 역시 "내가 선택한다고 해서 나한테 오라는 거 아니다. 내가 갈팡질팡 했으니까"라고 지난날을 후회하며 X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는다.

동진은 혼자 있던 혜원에게 "이따가 방에서 얘기"하자고 다가서지만, 혜원은 "나 할 얘기 없는데"라며 이제껏 보인 적 없는 차가운 말투로 긴장감을 더한다.

결국 대화를 잇지 못한 동진은 "제가 실수한 것 같아요"라며 깊은 한숨을 내쉰다. 이처럼 하루에도 몇 번씩 뒤바뀌는 하우스 분위기에 '환승연애3' 17화를 관람하던 패널들은 "이번 시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후기를 전한다.

'환승연애3' 17화는 이날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티빙(TVING)]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환승연애3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