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2024 KBO 리그' 정규 시즌 전 경기 생중계 돌입
2024. 03.21(목) 09:2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티빙이 본격적인 KBO 리그 온라인 중계에 나선다.

티빙은 오는 23일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개막전을 시작으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14시부터 동시에 시작되는 첫 매치는 '한화 이글스 vs LG트윈스', '롯데 자이언츠 vs SSG랜더스', '두산 베어스 vs NC 다이노스', '삼성 라이온즈 vs kt wiz', '키움 히어로즈 vs KIA 타이거즈'의 경기로 진행된다.

티빙은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야구 팬들을 위해 'K-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티빙 이용권을 최초로 구독하는 이용자는 KBO 리그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첫 달 100원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티빙은 '2024 KBO 리그' 정규 시즌에 맞춰 'KBO 리그 스페셜관'을 구축했다. 티빙 이용자는 스페셜관으로 정규 시즌 전체 경기 라인업과 경기 전력, 득점 기록,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마이팀' 설정을 통해 응원 팀 소식을 놓치지 않고 알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실시간 방송 중 놓친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에 '득점장면 모아보기'를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고, 열띤 홈 구단 응원전을 디지털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티빙 톡 기능도 확장했다. 개막전부터 라이브 중 실시간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록 탭과 여러 구장 경기를 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타구장 경기 보기' 기능 등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티빙은 류현진의 복귀로 전력을 보강한 한화 이글스와 지난해 우승팀인 LG 트윈스의 첫 번째 빅매치를 '티빙 슈퍼 매치'로 생중계한다. 경기 시작 전 프리뷰와 리뷰쇼를 계획하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구단과 선수, 야구 팬 만족도는 물론 디지털 야구 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빙이 생중계하는 '2024 KBO 리그'는 4월 30일까지 모든 가입자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티빙]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티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