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떠나는 샤이니 태민 "조만간 새 출발 하게 될 것 같다"
2024. 03.07(목) 07:19
샤이니 태민
샤이니 태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샤이니 태민이 16년 만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는 심경을 밝혔다.

태민은 6일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최대한 불필요한 걱정 끼치고 싶지 않아서 신중하게 알려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됐다"며 최근 전해진 전속계약 만료 소식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태민은 "조만간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 같다. 이런 얘기를 꺼내는 게 시기상 조심스럽다. 하지만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한테 아무 말 없이 가만히 있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회사를 나오기로 결정했다"는 그는 "멤버들과도 잘 이야기 나눴다. 지금까지 나를 도와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고 있다. 내 선택을 믿어주고 응원해 줘서 고맙다"며 "난 언제 어디서나 이태민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거다. 우리 하루 이틀 본 게 아니잖냐. 더 좋은 일이 많아질 거라 믿고, 그렇게 만들겠다. 샤이니로서도 태민으로서도, 앞으로 잘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일 태민과의 전속계약 종료를 알렸다. 다만 샤이니 활동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이어갈 것임을 함께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샤이니 | 태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