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우성, 오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2024. 02.29(목) 14:2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감우성이 네오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29일 감우성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깊이 있는 섬세한 눈빛과 감정으로 장르를 넘나들며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해 온 감우성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91년 데뷔 이후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양한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감우성 배우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감우성 배우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감우성은 젠틀함을 바탕으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더해 드라마 '사랑해 당신을' '현정아 사랑해', '연애시대', '키스 먼저 할까요?', '바람이 분다'로 이어지는 감우성 표 멜로드라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 속 멜로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그뿐만 아니라 감우성은 영화를 통해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여 왔다. '결혼은, 미친 짓이다'로 성공적인 첫 번째 연기 변신을 시도한 감우성은 이후 한국 공포영화의 수작으로 손꼽히는 '알 포인트'를 통해 연기파 배우의 입지를 다졌으며 '왕의 남자'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올랐다.

감우성의 최근 작품은 2019년 JTBC '바람이 분다'로 그가 5년 만에 새 작품을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렸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