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 tvN '눈물의 여왕' 출연 확정
2024. 02.22(목) 13:5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윤보미가 '눈물의 여왕'에 합류한다.

윤보미는 오는 3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에 나비서 역으로 출연한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윤보미와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등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나비서는 홍해인의 비서로, 도도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통통 튀는 밝은 면을 지닌 매력적인 인물이다. 윤보미는 자신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나비서의 반전미를 입체적으로 그려갈 예정이다.

윤보미는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2년 tvN '응답하라 1997' 속 윤윤제 어머니의 아역으로 특별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SBS '농부사관학교', seezn '오빠가 대신 연애 해줄게',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는 주연으로 활약한 바 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이후 3년여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윤보미가 이번 '눈물의 여왕' 나비서 역을 통해 어떤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윤보미가 출연하는 '눈물의 여왕'은 오는 3월 9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눈물의 여왕 | 윤보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