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 예고편, 역대 최고 조회수 경신…'스파이더맨'도 넘었다
2024. 02.14(수) 17:07
데드풀과 울버린
데드풀과 울버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을 향한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14일 "'데드풀과 울버린'(감독 숀 레비)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 24시간 만에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또 한 번의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12일 공개된 '데드풀과 울버린' 티저 예고편은 공개된 이후 24시간 만에 3억6500만 누적 주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예고편 조회수 최고 기록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3억5550만 회와 국내에서 10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킨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2억8900만 회를 모두 뛰어넘는 수치로 이번 작품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데드풀' 시리즈만의 찰진 유머는 물론 강렬한 액션 그리고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과 울버린(휴 잭맨)의 특별한 만남이 모두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데드풀과 울버린의 특별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데드풀과 울버린'은 오는 7월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데드풀과 울버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