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ㆍ홍석천, ‘홍석천의 보석함’ 비하인드 쇼츠 화제
2024. 01.17(수) 10:01
공명
공명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공명이 홍석천에게 새해 소원을 부탁해 뜨거운 화제다.

지난 16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과 SNS에 공명과 홍석천의 깜짝 쇼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공명이 밝게 빛나는 홍석천에게 소원을 빌고 있다. "소원이 뭐야? 소원을 말해봐"라는 홍석천에게 "제 소원은 2024년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영화 '시민덕희'가 개봉하는데, '시민덕희'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두 손을 맞잡고 있어 시선을 끈다.

알고 보니 이는 24일 개봉을 앞둔 자신의 주연작 '시민덕희'의 흥행을 기원하고 있는 것으로, 공명은 극 중 덕희(라미란 분)에게 보이스피싱 조직을 제보하는 조직원 재민으로 분해, 본의 아니게 범죄 조직에 연루된 20대 평범한 청년의 갈등과 역경을 생동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명의 소원을 들은 홍석천은 "대박 나겠는 걸~"이라며 "영화 '시민덕희'가 천만을 가네요. 우리 공명이도 잘 돼라. 사랑한다!"라고 재치 있는 덕담으로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공명은 홍석천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 훈훈한 외모와 귀여운 매력을 십분 발휘해 홍석천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으며 뜨거운 화제를 몰았다. 이에 두 사람의 쇼츠 영상 또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공명의 '시민덕희' 흥행 기원 쇼츠 영상은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사람엔터 유튜브 채널 '로그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