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새 싱글 '와이' MV 티저 공개… 감정 연기에 몰입감 ↑
2023. 11.15(수) 07:2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박재범이 처절한 감정을 연기한다.

박재범은 지난 14일 오후 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와이(Wh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격양된 감정을 쏟아내는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과 이를 필사적으로 말리는 박재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재범은 뺨 맞는 연기부터 포효하는 연기까지 극적인 감정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그런 연인에게 '왜?'냐고 묻듯 'Why Why Why Why Why'란 가사가 흘러나와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담담한 슬픔이 묻어난 보이스가 박재범의 감정선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신곡 '와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앞서 박재범은 글래머샷, 웹캠, 미니홈피 감성의 디지털카메라 샷까지 촌스러움과 유머러스함이 공존하는 레트로한 무드의 티저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왔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정반대의 감성으로 분위기 반전을 이끌며 박재범이 '와이'로 새롭게 보여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박재범의 새 싱글 '와이'는 오는 17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모어비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재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