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돌' 캐치더영,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2023. 10.26(목) 09:4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밴드돌'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 에는 타이틀곡 '유스(YOUTH)!!!'를 비롯해 '마이 오운 웨이'(My Own Way) '토킹 투 마이셀프'(Talking To Myself) '기억조작단' '이프 유 러브 미'(If You Love Me) '널 만나러 가는 길' '선인장 소년'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타이트곡은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일렉트로닉 신스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매력적인 곡으로, 앞으로 캐치더영이 보여줄 유니크한 '유스 팝-록'을 확인할 수 있다. 화려한 밴드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코러스를 통해 캐치더영이 앞으로 그려 나갈 찬란한 순간들을 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어 캐치더영은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의 앨범 수록곡들 일부 가사가 오선지 위에 멤버들의 손글씨로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캐치더영이 앨범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감성이 어떨지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캐치더영의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는 가장 빛나는 시절과 젊음의 찬란한 순간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느낌과 이미지를 그려낸 앨범이다.

앨범은 오는 11월 1일 정오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