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온에어] 장항준 “‘기억의 밤’ 400만↑, 김은희 작가와 ‘비디오스타’ 동반출연”
2017. 12.05(화) 21:01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장항준 감독 김은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비디오스타’ 장항준이 아내 김은희 작가의 인기에 씁쓸함(?)을 표하는 한편, 김은희와의 동반 출연을 영화 성공 공약으로 내걸었다.

5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 진행 아래 게스트 장항준 감독, 배우 최민용 김동완 후지이 미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장항준은 배우 김동완에게 은근한 호감을 표현하며 함께 작품을 해 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관해 김동완은 장항준 감독님도 좋지만 작품은 (아내인) 김은희 작가와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장항준은 살짝 빈정이 상한 듯 “저도 뭐 살짝 호감이 있다는 정도지”라며 상황을 얼른 수습했다.

장항준은 “사실 다들 그런다. 다들 장항준이랑 친해지고 싶다면서 접근한다. 그러다가 알다 보면 김은희 작가와 친해지려는 그런 경우더라”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최민용은 장항준에게 “그럼 저라도.. 어떠냐”라며 틈새시장(?)을 노려 웃음을 자아냈다.

장항준 감독은 최근 강하늘, 김무열이 주연을 맡은 영화 ‘기억의 밤’으로 충무로에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그는 김은희가 ‘기억의 밤’ 시나리오를 보고 극찬했다며, 아내의 칭찬 발언을 자랑하기도 했다.

급기야 장항준 감독은 '기억의 밤' 관객이 400만을 넘길 시, 김은희 작가와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은희 | 비디오스타 | 장항준 감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