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새 사랑 찾았다…13살 연하 아드리아와 열애 [TD할리웃]
2024. 05.21(화) 11:16
제이슨 모모아, 아드리아 아르호나
제이슨 모모아, 아드리아 아르호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아드리아 아르호나와의 열애를 공식화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20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을 여행하며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일본이란 나라는 내 꿈을 실현시켜줬고 날 놀라게 했다. 본인들의 집에 초대해 주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적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드리아 아르호나를 뒤에서 꼭 끌어안고 있는 제이슨 모모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아드리아 아르호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이슨 모모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 중임을 알렸다.

한편 영화 '아쿠아맨' 시리즈로 유명한 제이슨 모모아는 지난 2017년 리사 보넷과 결혼했지만 5년 만인 지난 2022년 이혼했고, 이후엔 에이사 곤살레스와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나 얼마 뒤 결별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1979년생,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3살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제이슨 모모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드리아 아르호나 | 제이슨 모모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