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바비' 홍지윤, 청량 트롯 '가보자GO'…깨발랄 매력 (뮤직뱅크)
2024. 04.05(금) 17: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홍지윤이 신나는 불금 파티를 펼쳤다.

홍지윤은 5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가보자GO'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홍지윤은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만개한 꽃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킨 홍지윤은 청아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까지 호강시켰다. 홍지윤은 청량한 목소리와 함께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홍지윤은 귀여운 춤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홍지윤은 노래와 안무를 동시에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고, 마지막 엔딩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가보자GO'는 포기하지 말고, 다시 한번 "달려보자고, 해보자고, 가보자고'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그리고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홍지윤표 청량 EDM 트로트다.

'뮤직뱅크'를 상큼하게 물들인 홍지윤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뮤직뱅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직뱅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