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지원, 2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2024. 03.28(목) 13:12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김지원이 2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K-콘텐츠 경쟁력 조사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3월 3주차(18일~24일) 조사 결과에 따르면, tvN '눈물의 여왕'의 김지원이 화제성 점유율 9.4%로 1위를 기록했다.

뒤를 이어 김수현이 9.0%로 2위에 올랐으며, 조연인 박성훈(11위), 김정난(18위), 곽동연(30위), 이주빈(35위)의 화제성도 지난주 대비 크게 상승했다.

이들의 활약으로 첫 방송 후 가파른 화제성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눈물의 여왕'은 3주 연속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은 물론 드라마와 비드라마 통합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MBC '원더풀 월드'의 차은우와 김남주는 각각 3위와 8위에 올랐으며, tvN '웨딩 임파서블'의 전종서와 문상민은 4위와 5위를 기록했다. \

뒤를 이어 출연자 화제성 6위부터 10위까지는 안보현(재벌X형사), 장다아(피라미드 게임), 김남주(원더풀 월드), 김하늘(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지연(피라미드 게임) 순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펀덱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수현 | 김지원 | 눈물의 여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