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2' 정석원, 고강도 액션·'착붙' 열연
2023. 12.15(금) 10:37
스위트홈2, 정석원
스위트홈2, 정석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넷플릭스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스위트홈'에서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대거 등장한 가운데, 배우 정석원이 착붙 캐릭터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었다.

지난 1일 공개된 '스위트홈' 시즌 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차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정석원은 까마귀부대 소속 중사 민서진 역으로 열연했다. 민서진은 해병대 출신이자 괴물 전담 부대인 까마귀부대의 대원으로 말과 행동은 거친 편이지만, 동료애와 전우애만큼은 누구보다 불타오르는 인물이다.

등장 때마다 정석원은 군인으로서의 외적은 부분은 물론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 연기와 위급한 상황에서 남다른 행동력과 순발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무엇보다 민서진 캐릭터가 돋보였던 장면은 그가 자기 동료이자 후임을 구하려는 처절한 액션 감정 신이다. 형제나 다름없던 대원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직접 구하러 가기를 자처하는 것은 기본, 끝까지 동료를 살려내고자 하는 그의 처절함과 절박함이 담긴 감정 신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내년 여름 공개될 '스위트홈' 시즌3의 스토리에도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정석원의 착붙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2는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넷플릭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위트홈2 | 정석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