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400회 특집, 예리한 ‘촉 대결’ [T-데이]
2023. 09.08(금) 11:40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아는 형님’이 400회를 맞는다.

9일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400회 특집을 맞아 2015년부터 2023년까지 그간 거쳐 간 포맷들을 돌아보며, 8년간 쌓아온 형님들의 케미와 대체 불가 입담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은 ‘아는 형님’ 초창기 시청률 상승에 큰 공헌을 했던 ‘촉 대결’에 다시 한번 도전해,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에 섞여 있는 가짜 멤버 찾기에 나선다. 서장훈은 가짜 멤버를 유추해 나가며 “저 멤버는 관상에 성악이 없다”라고 말하고, 이외에도 형님들은 각양각색 추리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형님들 중 ‘촉 최강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400회 특집에서는 그간 묵혀놨던 형님들의 ‘나를 맞혀봐’ 퀴즈도 공개된다. 먼저 서장훈은 “아직도 트라우마로 남아있다”며 좋아하던 음식을 평생 못 먹게 된 에피소드를 밝힌다. 이어서 이수근은 학생 시절 가출하려다 실패했던 일화를 공개하는데, 반전과 폭소가 난무하는 퀴즈에 시종일관 웃음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저녁 8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는 형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