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매진 'ㅇㅁㄷ 지오디', 티켓 추가 오픈 결정
2023. 08.16(수) 10:17
KBS 대기획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가 콘서트 좌석을 추가 오픈한다.

KBS 관계자는 16일 “많은 분들이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더불어 티켓 추가 오픈에 대한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논의를 거듭한 끝에 일부 관객존을 확대하고 카메라 등의 설치물 조정 등을 통해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 god 25년 역사의 의미있는 순간을 함께 하기를 희망하는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티켓이 직접 돌아가 콘서트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추가 티켓 예매는 21일 오후 2시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되며, 오픈에 앞서 18일 오전 11시부터 티켓 재오픈 전까지 일시적으로 예매가 중지된다. 스탠딩석 및 피크닉석 모두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아울러 KBS는 무료 공연의 취지를 무색케하는 고액의 암표 거래 등 부정 티켓 거래와 관련하여 강력한 제재 조치를 예고했다. 공식 판매처가 아닌 프리미엄 티켓 거래 사이트 및 개인 SNS 등에서 부정 티켓 거래가 확인되는 경우, 티켓 정보 확인 후 해당 좌석에 대한 예매를 취소하고 예매자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부정 티켓 거래에 대한 제보를 받는 등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재 조치를 강화할 예정이다.

앞서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마련된 KBS 50년, god 25년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는 지난 9일 예매 시작 직후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ㅇㅁㄷ 지오디(god)'는 9월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며 9월 28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god | 지오디
싸이월드공감